스튜디오모엔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모엔입니다.
스튜디오모엔이 22년 11월 드로우코드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 스튜디오모엔에서 구매하신 디자인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계속되나, 앞으로는 드로우코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엔 사이트 내의 게시판이나 기존 이메일로 연락 주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드로우코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 주문서 작성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 이미지 및 폰트 관련


    스킨 내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 문제로 기본 안내 이미지로 교체됩니다.

    폰트의 경우 상업적 무료 이용이 가능한 웹폰트를 설치해드리고 있으니 그대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 디자인 Lock 관련


    모든 디자인에는 저작권 보호를 위한 디자인 lock 설정이 걸려 있어, 스킨 복사 및 외부 FTP 접속을 통한 디자인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HTML/CSS/JS 파일은 카페24 관리자 페이지의 [디자인관리 > 쇼핑몰 디자인 수정]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이 복사된 이후에는 디자인 lock기능을 해제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니 확인 후 신중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수정 관련


    어떠한 수정도 사전에 협의가 이뤄지지 않은 내용은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스킨에서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미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관련 문의는 확실한 의사소통을 위해 추후 확인이 가능한 채팅이나 게시판,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복사의 경우 수정이나 문의를 제공하지 않는 대신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을 제공해드리는 것으로 수정 및 유지보수 문의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 카페24 기능 관련


    카페24에는 수많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판매되는 디자인 내에 카페24의 모든 기능이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자인에 포함되지 않은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디자인의 오류가 아니므로 수정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하시려는 디자인의 샘플몰 내에 표시되지 않는 기능을 사용하셔야 하는 경우 미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