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모엔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모엔입니다.
스튜디오모엔이 22년 11월 드로우코드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 스튜디오모엔에서 구매하신 디자인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계속되나, 앞으로는 드로우코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엔 사이트 내의 게시판이나 기존 이메일로 연락 주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드로우코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 디자인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디자인 주문은 디자인 선택 - 상담 진행 - 결제 진행 - 주문서 작성 - 세팅 진행 - 세팅 완료 6단계에 걸쳐 진행됩니다.
    디자인 선택 - 스튜디오 모엔의 사이트나 카페24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해주세요.


    상담 진행 - 무료 세팅 범위 외에 추가적으로 작업을 원하시거나 디자인 수정을 원하시면 구매 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확인 후 가능 여부와 견적을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디자인 스킨 결제와는 별개로 따로 무통장 입금을 통해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진행 - 카페24 디자인센터의 결제페이지를 통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문서 작성 - 결제 완료 이후, 스튜디오 모엔 사이트에 꼭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따로 확인 작업을 하지 않고 제출해주신 주문서를 바탕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제출 하시기 전에 잘못된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세팅 진행 - 주문서를 바탕으로 세팅이 진행됩니다. 세팅 진행 중, 쇼핑몰 설정을 변경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랍니다.
    세팅 완료 - 주문서 접수 시점으로부터 보통 단순복사의 경우 1-2일, 세팅형의 경우 2-3일 후에 작업이 완료됩니다. 모든 세팅이 완료되면 세팅 완료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